‘오상진♥’ 김소영, 늘씬 수영복 자태…관리 열심히 했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방송인 김소영이 근황을 전했다.19일 김소영은 자신의 SNS에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잘 놀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수아가 짧은 여행을 너무 좋아
HOT 뉴스
태양의 후예 촬영지였던 ‘이 해변’ 1년 더 폐쇄한다
내년 여름까지 그리스 자킨토스 섬의 명소 ‘나바지오 해변’에 출입할 수 없다.더선(The Sun) 등 외신에 따르면 그리스 당국이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자킨토스 섬의 나바지오 해변을 1년 더 폐···
48조 원 들인 세상에서 제일 큰 공항 ‘이 나라’에 생긴다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공항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생긴다. ‘라이프스타일 아시아(Lifestyle Asia)’ 등 외신에 따르면, 두바이가 세계에서 가장 ‘큰’ 공항을 건설할 계획이다. ···
뉴스
“지인 보낸 부고 문자에 당했다”…신종 수법에 지난달 560억 털려
지인의 부고문자를 가장한 미끼문자 “사랑하는 모친께서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 “[XX택배]송장번호(506********) 주소 불일치로 물품 보관 중입니다” 누구나 속기 쉬운 문자메시지(SMS)를 활용한 새로운 보이스피싱 수법이 등장하면서 피
대테러센터장 “‘이재명 피습’ 메시지 유포 경로 확인 못해”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 2024.1.25/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이 29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사건 당시 유포된 문자 메시지와 관련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주 정도 자체 조사한 결과 어떻게
연예
‘오상진♥’ 김소영, 늘씬 수영복 자태…관리 열심히 했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방송인 김소영이 근황을 전했다.19일 김소영은 자신의 SNS에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잘 놀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수아가 짧은 여행을 너무 좋아
스포츠
두산 베어스, ‘망그러진 곰’ 컬래버레이션 굿즈 온라인 한정 판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사장 고영섭)가 20일 ‘망그러진 곰’ 컬래버레이션 굿즈 온라인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두산 베어스는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IP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유니폼, 모자, 응원 배트, 기념구, 머리띠, 콜드컵, 인형, 키링, 미니 크로스백, 그립톡, 아크릴 키링, 스티커, 손수건과 같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에서 선판매로 공개 후 10여분 만에 완판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일 오후 2시 두산베어스 공식 굿즈 판매처인 위팬샵(어센틱 상품군), 인터파크 베어스하우스(레플리카, 잡화류 상품군)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컬래버레이션 굿즈 상품은 별도의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망그러진 곰’은 삐뚤빼뚤한 외곽선과 귀여운 표정이 특징인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로 2021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이모티콘 인기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산 베어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굿즈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로 팬들과의 교류를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두산 베어스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여행맛집
“카카오T 아니었네” 5월 황금연휴 기간 외국인에 가장 사랑받은 토종 여행 앱은?
국내 여행 앱 톱 3에 와우패스·카카오T·KONEST 결제·환전·교통카드 기능에 외국인 선택 1위 대만·일본·홍콩 등에서 앱 다운로드 100위 내 기록5월 황금연휴 기간 한국을 ···
경제
이공계 외국인 석박사 1000명 유치 서울시, 5년간 2500억 쏟아붓는다
서울시는 외국인 인재 1000명 유치와 외국인 간병인·요양보호사 도입을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서울시는 외국인 정책에 5년간 2506억 원을 투입하고, 외국인 석·박사급 인재 유치와 글로벌 창업 지원 시설 조성 등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
차·테크
혼다코리아,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 개최
혼다코리아는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는 한국 미니 모토 레이스(KMRC) 주최로 열리는 대회로 올해 2회차를 맞았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MSX컵과 혼다 커브컵 등 두 개 클래스를 단일 브랜드로 참여한다.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누구나 쉽게 미니 모토 레이스에 도전하고, 혼다 모터사이클이 추구하는 ‘펀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회에 참여한다. 올해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레이스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정규 클래스였던 ‘혼다 MSX 컵’을 이벤트 클래스로 바꾸고, 타 리그 출전 이력이 없는 서킷 입문 선수와 KMRC 레이스 수상 이력이 없는 선수에 한해서만 출전하도록 했다. 또한, 신규 참가를 독려하고자 총 12개의 ‘혼다코리아 공식팀’도 운영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은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에 응대하고 참가비와 출전용 차량 구입 비용을 15% 할인해 지원하는 등 신규